직접 가본 맛집

[인천맛집] 철판요리 맛집 <하나비> 솔직후기!

올리비아그린 2020. 10. 16. 20:28

직접 가본 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 주변 신박한 맛집!

 

 

메뉴판 구성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저희는 디너 B코스를 선택했어요!

가격은 1인기준입니다!

 

 

메뉴판

 

 

 

 

가게 내부가 넓지않아 예약제를 받고 있어요!

가능하면 전화로 예약하시는게 최고입니다!

전화번호 : 0507-1327-7852

 

 

 

 

기본 상차림입니다.

소스는 고기, 해물, 야채 총 세가지 입니다!

식사 전 에피타이저로 스프와 생연어가 나옵니다!😁👍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앞에서 요리사님이 직접 철판에 직접 요리를 해주시니 시원시원하고 불쇼까지! 🤣🤣🤣

맛은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ㅎㅎ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야채부터 고기, 키조개관자, 랍스터까지! 사실 고기부터 배불렀습니다...😂

 

양과 질은 확실히 보장!

 

 

 

후식으로 볶음밥을 뺄순 없죠! 볶음밥 맛은 밥에뿌려먹는 후레이크 밥이랑? 과 비슷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평 : 코스요리다 보니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, 가게 분위기가 북적거리지 않아 좋습니다 👏👏

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가끔 와서 즐긴다면 좋을 것 같아요!

재방문 의사 확실히 충만합니다👌👌👌👌👌👌👌👌

 

 

 

 


식당 정보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치 :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

더샵센트럴파크 아파트 상가건물 2층입니다!

 

주차 : 지상 1층은 입주민 주차장 입니다,상가 주차장은 상가끝쪽 깐부치킨 옆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,E4게이트 주차후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.

아파트 상가건물 2층에 있기때문에 찾기도 쉽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