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접 가본 맛집

[배달음식] 푸라닭! 고추마요 솔직후기!

올리비아그린 2020. 10. 20. 09:00

안녕하세요😃😃😃

한창 유행했던 명품 PRADA와 비슷한 로고의 푸라닭 후기입니다! ㅋㅋㅋ

 

 

 

 

저희 동네에도 매장이 있는걸 확인하자마자 바로 주문했어요!😆😆

가격도 착하답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달을 기다리는 시간이 유난히 힘들었어요...😂😂😂

긴고의 시간끝에 도착한 고추마요치킨!

포장지가 비닐이 아닌 더스트백에 치킨박스가 있었어요 🤣🤣🤣🤣

가운데는 치즈~볼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떤가요??? 😀😀😀

사진상으론 조금 느끼해 보이실수도 있지만 고추의 매콤함이 확 잡아줘서 존맛탱 그자체입니다!

닭고기의 살자체도 퍽살가릴거 없이 부드러웠고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즈볼은 사진과 같이 블랙 치즈볼! 입니다

사실 치즈볼은 다른 치킨브랜드와 큰 차이는 없었어요! 😅😅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평 : 역시나 한번쯤은 꼭 드셔보셔야 할 맛입니다! 새로운 양념이 자극적이 않으면서도 괜찮고 닭고기 자체도 괜찮았습니다! 배달포장의 고급스러움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ㅜㅜ

전 반드시 재주문 할 예정입니다 🥰🥰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