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접 가본 맛집

[인천맛집] 동인천 가맥집 <온도> 리뷰!

올리비아그린 2020. 10. 21. 00:30

안녕하세요~

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하루네요 😄😄

 

 

오늘은 동인천에 위치한 가맥집 온도 리뷰 시작할게요!

 

 

 

사실 가맥집의 의미를 잘 몰랐어요!

여러분도 함께 아시면 좋을 것 같아요 😁😁😁

 

 

 

들어가자마자 마당에 야외 테이블이 하나 있었지만 사진이 없네요...

바로 내부부터 보실게요!

 

 

 

 

외관은 옜날 집 형태지만 내부는 상당히 깔끔했습니다! 😃😃

가맥집 답게 방석에 낮은 테이블!

 

 

 

 

맥주는 직접 가져다가 마시는 구조에요!

 

 

 

 

안주는 촉촉오징어! 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주안주 입니다 🥰🥰🥰

석쇠에 구워주시니 더욱 맛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평 : 사실 처음 찾기가 살짝 난해했어요 완전 골목 사이 사이.... ㅋㅋㅋㅋ

그치만 이런 색다른 분위기에 술집은 다들 처음 보실 겁니다!

내부에 사랑방? 스러운 단체룸도 있고, 야외에 평상에서 먹을수도 있습니다!

연인 또는 친구들과 한 번쯤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😜😜😜

 

 

 

 

 

그치만 과음은 금물!

 


상세정보

 

 

주차 : 주차는 동인천 삼치골목 근처에서 주차하시는게 편할거에요...

가게 위치도 워낙 골목이라 대중교통 이용 추천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