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접 가본 맛집

[인천맛집] 고기집 <추억의 기찻길> 솔직후기!

올리비아그린 2020. 10. 18. 18:35

이번에 직접 가본 고기집 맛집은 추억의 기찻길 입니다!

생긴지는 오래됬는데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다가 드디어 처음 가봤네요 (❁´◡`❁)

 

 

 

 

외관에는 주안역 간판이 붙어있어요 🤣🤣🤣

날씨가 괜찮을땐 바깥에서도 테이블깔고 먹는 걸 봤었어요!

 

 

외관

 

 

메뉴판은 직접 못찍었어요 ㅜㅜ

고기메뉴는 사진보다 2000원 인상됬더라구요!

 

 

메뉴판

 

 

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었어요

단체회식이 꽤 많아보였어요!

저녁시간되니 사람이 와르르 몰려오기 시작!

 

내부

 

 

저희는 소갈비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 

연탄 불에 굽다보니 불도 쎄구요🤣🤣🤣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양념돼지갈비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

기본적으로 된장찌개가 나옵니다! 일반고기집 된장찌개보다 훨씬 맛있어요 👍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평 : 맛은 일반 고기집과 비교해서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😃😃

        가격도 적당했구요, 단체회식하기에 잘 어울리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식당 정보

 

 

 

위치 :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 59

큰길에서 바로 우회전해서 가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!

 

주차 :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해요 😊😊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