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접 가본 맛집

[인천맛집] 제일시장 부여곱창 리뷰!

올리비아그린 2020. 10. 26. 20:11

안녕하세요~~

오늘은 지난주에 방문한 제일시장 안에 부여곱창 리뷰를 시작할게요!

 

제일시장은 사실 아시는분이 별로 없으실거 같아요 

제가 사는 곳 동네에 위치한 크진 않은 시장이라😅😅

 

 

 

시장 내부에 들어오면 곱창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여긴 제가 어렸을적 부터 꾸준히 방문한 단골집이에요!

단언컨데 시장의 대통령이라 할 수 있습니다🤣🤣🤣

 

 

 

남자 셋이 방문했는데 저흰 곱창전골 중자를 시켰습니다!

사장님께서도 양이 많으니 중자를 추천해주셨어요 😊😊

 

 

 

 

왜 항상 전 먹고나서 촬영하는걸까요....😥

모든 메뉴를 시키면 에피타이저? 로 곱창순대볶음이 나옵니다! 

본 게임을 위한 준비단계죠 😂😂😂

 

 

 

 

 

우선 양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

정말 많구요 맛 또한 절대 뒤쳐지지 않아요!😆

소주가 술술~ 😆

 

 

 

 

 

 

총평 : 제일시장을 알고계신분은 웬만하면 다들 아실 만한 맛집입니다!

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ㅜㅜ 시장인심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맛집이에요!

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이젠 오픈하겠습니다....😂😂😂

 

 

 

 


식당정보

 

 

주차 : 시장 주차장이 따로없어요 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실거에요!